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루동안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불량테니스화 A/S 거부(억울합니다.)
작성자 VITRO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6-01 12:00:4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4
고객님, 안녕하세요.
확인 결과, 말씀하신 부분의 단면이 불량에 의한 것이 아닌 날카로운 것에 의해 잘린 듯한 깨끗한 단면으로 확인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발 상품의 불량이 아니라는 것으로 판단되고 있습니다.

제품의 불량이 아닐 경우에는 아래링크, 저희 본사 AS 규정에 입각하여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경기화의 경우, 창갈이가 불가하며, 접착 수선만 가능하다는 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vitro.co.kr/article/%EA%B3%B5%EC%A7%80%EC%82%AC%ED%95%AD/1/1021/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예전에 신었던 비트로 테니스화가 편해서 다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것도 테니스 클럽 총무로서 공동구매로요.

모델명은 남성테니스화 랭커스보아3.0(화이트/네온블루).

금요일구매후 토요일 2시간 정도 인조잔디에서 운동후 신발바닥을 보니 왼쪽 엄지발바닥 트레드(홈)한줄이 약1cm정도 떨어져 버렸어요.

너무나 황당해서 대리점을 통해 본사에 A/S의뢰했는데 본사 회의후 본인 부주의로 결론냈다고 떨어진부분 약5mm정도는 본드로 붙이고

나머지는 패인상태로 그냥 반송되어 왔네요.

테니스를 10년 이상 하면서 이런경우는 처음이어서 너무나 억울하고 화가 납니다.

몇일동안 전화를 해도 상담여직원만 받고 담당자는 외근중이라고 도무지 전화번호도 알려주지도 않고 답답해서 죽을거 같습니다.

인생에서 모든 상품은 뽑기를 잘해야 한다는걸 알지만 비트로에서 잘못 뽑으면 낭패가 된다는걸 새삼 깨달았네요~~

판단과 선택은 고객의 몫입니다~~ㅠㅠ


사진 첨부했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